아이파경영아카데미, 2024년 시험 대비 세무사 메인종합반 개강
아이파경영아카데미, 2024년 시험 대비 세무사 메인종합반 개강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4.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2024년 세무사 시험을 대비해 개설한 ‘세무사 메인 종합반’이 마감임박 소식을 전했다.

국내 최고의 교수진이 이끄는 ‘세무사 메인 종합반’은 경제적인 수강료와 개인별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교육지원을 제공하는 종합 교육 과정이다.

세무사시험 메인 3과목인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법에 대한 정규 이론 강의로, 주요 3과목 중심의 종합교육을 시행하며 맞춤형 보충강의를 제공하여 세무사 1차 시험합격을 위한 베이스를 확립하도록 도와준다.

온라인 및 모바일을 통한 스마트 복습강의를 지원하며 담임제를 통한 멘토링, 자습실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중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 등을 배려해 토요일, 일요일 오프라인 강의를 진행하고 온라인 보충 강의 등을 추가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단계별 연계 교육의 일환으로, 세무사 Pre코스, 1차종합반, 객관식종합반 등 커리큘럼을 이어가며 2024년 세무사 시험을 철저히 대비할 수 있다.

‘세무사 메인 종합반’은 5월 13일 개강하는 토요반과 14일 개강하는 일요반이 개설될 예정이며 선착순으로 모집을 마감한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곽현규대리는 “20년 동안 비전공자, 직장인, 예체능 전공자, 주부 등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세무사 시험 전문 교육기관의 노하우를 담아냈다. 합격수기로 입증된 아이파경여아카데미 ‘세무사 메인 종합반’과 연간 커리큘럼을 통해 2024년 세무사 최종 합격의 꿈을 이루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