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화로상회', 아산터미널점 5월 3일 오픈 예정
프랜차이즈 '화로상회', 아산터미널점 5월 3일 오픈 예정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4.28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무한리필 고깃집창업 프랜차이즈 '화로상회'가 아산터미널점을 5월 3일 오픈 예정이라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규창업 및 업종변경 문의가 많아지고 그에 따른 오픈 사례들이 다수 발생하면서 69호점을 돌파했다"며 “5월 3일 아산터미널점에 이어 10일 동탄센트럴점이 순차적으로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화로상회는 삼겹살을 비롯해 돼지갈비, 닭갈비, 막창, 껍데기 등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고깃집 프랜차이즈이다. 고기 메뉴뿐만 아니라 다양한 쌈채소와 사이드메뉴가 비치된 샐러드바도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화로상회 김남용대표님의 성공사례가 유튜브로 송출이 되면서 신규창업, 업종변경뿐만 아니라 기존 화로상회 점주님들의 지인 추천, 기존 화로상회 점주님들의 추가 가맹점 오픈 사례까지 더해지면서 최근 가맹점 출점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예비창업주 및 업종변경을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매출액 기준으로 1,000만원 상당의 최상급 원료육 지원 또는 창업 지원금을 최대 1억까지 지원하는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화로상회는 최근 베트남 박닌점을 오픈하며 해외 진출에도 성공적인 시작을 알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