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NStyle] 후드티를 활용한 센스있는 코디법
[JobNStyle] 후드티를 활용한 센스있는 코디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5.09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Ai_G_Flix
사진출처 = Ai_G_Flix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후두티는 다양한 코디법으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오늘은 후두티를 활용한 코디법을 알아보자.

첫 번째 코디법은 후두티와 슬림핏 청바지를 매치하는 것이다. 이 코디법은 후두티의 루즈한 실루엣과 청바지의 깔끔한 라인이 조화를 이루어 멋스러운 느낌을 준다. 후두티의 색상은 밝은 톤이나 네온 컬러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슈즈는 스니커즈나 로퍼를 선택하면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두 번째 코디법은 후두티와 미니스커트를 매치하는 것입니다. 이 코디법은 후두티의 긴 기장과 미니스커트의 짧은 기장이 대비를 이루어 세련된 느낌을 줄 수있다. 후두티는 오버사이즈로 착용하면 더욱 멋스럽고 페미닌하다. 미니스커트는 체크나 플라워 패턴으로 유니크함을 더할 수 있다. 슈즈는 부츠나 힐을 선택하면 섹시하고 강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세 번째 코디법은 후두티와 레깅스를 매치하는 것이다. 이 코디법은 후두티의 편안함과 레깅스의 신축성이 잘 어울려 활동성이 좋은 스타일이다. 후두티는 프린팅이나 로고가 있는 디자인으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레깅스는 검정색이나 네이비색으로 심플하게 매치하면 좋다. 슈즈는 운동화나 샌들을 선택하면 스포티하고 귀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스타일은 직업관계 없이 편하게 일상복으로 스타일리쉬하게 착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