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가구(BASIC’), 소파 20% 추가 할인 쿠폰 즉시 지급 이벤트 진행
베이직가구(BASIC’), 소파 20% 추가 할인 쿠폰 즉시 지급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5.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가구 전문가가 만드는 압도적인 품질의 좋은 가구 브랜드 베이직가구(BASIC’)에서 ‘소파 20% 추가 할인 쿠폰’ 즉시 지급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30년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안전성, 기능성, 디자인을 모두 갖춘 베이직가구(BASIC’)의 소파는 최고급 사양의 천연 면피 가죽으로 제작된 360도 전체 가죽 소파와 유럽의 엄격한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패브릭 소파로 원하는 컬러, 소재, 디자인으로 나만의 비스포크 소파를 제작할 수 있다.

관계자는 “베이직가구(BASIC’)에서 진행하는 소파20% 추가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또는 로그인 시 20% 할인 쿠폰이 즉시 발행이 되며 쇼룸 매장 방문 시 20% 금액을 즉시 할인 적용하여 최대 할인된 금액으로 맞춤 소파를 만나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품질보증기간 1년, A/S관리 기간 20년 서비스로 차별화된 관리도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베이직가구(BASIC’)는 1층에서 4층까지 넓고 쾌적한 3,800평대의 쇼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쇼룸 내부에는 베이커리 카페가 운영되고 있다. 쇼룸은 인천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