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공동구매 플랫폼 위드포밍, 브랜드명 변경으로 새로운 도약 알려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플랫폼 위드포밍, 브랜드명 변경으로 새로운 도약 알려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5.1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플랫폼 위드포밍은 브랜드명을 변경하고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했다고 13일 밝혔다.

위드포밍은 브랜드사(社)와 셀러를 연결해 주는 공동구매 플랫폼으로 SNS 시장이 새로운 판매처로 자리잡은 만큼 SNS 판매 시장으로 사업을 넓혀가려는 브랜드사의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브랜드사와 셀러 사이를 연결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브랜드는 셀러를 통해 SNS 홍보 및 새로운 판매시장을 구축할 수 있고, 셀러는 판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실제로 현재 약 5,000여 명의 셀러들이 육아, 생활용품, 푸드, 가전제품 등 입점되어 있는 위드포밍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위드포밍은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브랜드명을 변경하기로 결정했다. 기존의 ‘포밍(Forming)’에서 셀러 및 기업들과 함께 성장하겠다는 의미를 더하기 위해, With를 추가한 ‘위드포밍(With Forming)으로 교체했다. 이번 개편을 기점으로 혜택을 늘리고 마케팅 및 사업 다각화를 확대할 방침이다.

또한, 이용자 경험 및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직관적인 다자인 및 사용자 경험을 고려한 인터페이스를 적용했으며, 메인에 스토리텔링 방식을 접목해 시의적인 아이템 및 이벤트가 강조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위드포밍 관계자는 “이번 변화는 위드포밍이 더 높은 곳으로 발전하는 것은 물론, 셀러 및 브랜드사의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라고 전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한 위드포밍이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더 좋은 제품과 브랜드를 계속 유치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