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플래닛’, 프로그램 업데이트 완료
‘리드플래닛’, 프로그램 업데이트 완료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5.17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프랜차이즈 전용 ERP ‘리드플래닛’이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금번 업데이트 실시로 기존 기능을 강화해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프랜차이즈 본사의 운영 편의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며, 기존 UI를 최대한 유지함으로써 기존 사용자의 사용성을 배려했다.

‘리드플래닛’ 프랜차이즈 ERP는 신규영업, 가맹점 관리, 수발주, 품질관리, 전자계약, 그룹웨어 등 프랜차이즈 본사를 운영함에 있어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지난해 하반기 출시되어 현재 프랜차이즈 브랜드 50여개, 이용 가맹점 6,000점을 돌파하며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사용중인 브랜드 중에는 가맹점 2,000개를 돌파한 컴포즈커피, 수제버거 전문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 20여년간 약국프랜차이즈를 운영해온 옵티마약국, 독창적 아이디어로 인기를 끌고있는 역전할머니맥주 등이 있다.

아울러 본사와 가맹점 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가맹점 전용 앱 ’LEAD us(리더스)’는 스마트폰이나 인터넷을 통해 가맹점과 본사의 실시간 소통 및 발주업무까지 가능하다.

리드플래닛 관계자는 “지속적인 프랜차이즈 본사들의 도입은 우리 ERP프로그램의 기술력과 서비스에 대한 신뢰의 증거이며, 앞으로도 프로그램을 개선하고 발전시켜 더 많은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