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호주 퀸즐랜드 조기유학 설명회 23일 개최
종로유학원, 호주 퀸즐랜드 조기유학 설명회 23일 개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5.1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41년 전통의 유학 전문 기업 종로유학원이 5월23일(화) 오전11시에 종로유학원 강남본점에서 '호주 퀸즐랜드 조기유학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는 종로유학원 브리즈번 지사장이 직접 진행하여 전반적인 퀸즐랜드 조기유학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종로유학원 브리즈번 지사장은 호주 대학 학사 및 석사를 졸업하였고 자녀 또한 초중고 및 현지 대학에 보내며 학부모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 호주 조기유학 및 교육분야의 전문가이다. 20년 이상의 유학컨설팅 경력을 바탕으로 이번 설명회에서 풍부한 경험과 사례를 공유 할 예정이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호주 퀸즐랜드는 온화한 날씨와 치안 수준이 높은 안전한 지역으로 교육도시들이 많다. 호주의 다른 지역들과 비교하여 낮은 교육비와 생활비로 합리적인 유학이 가능하여 조기유학에 관심있는 학부모들에게 인기가 좋은 지역이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20년 유학컨설팅 경험을 가진 종로유학원 브리즈번 지사장이 직접 진행하여 참가자들이 보다 정확하고 빠른 정보를 얻을 수 있길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참가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하여 퀸즐랜드 초중고 공,사립 학교 정보 및 추천, 호주 조기유학 학생비자 안내, 엄마 동반유학, 호주대학교 진학 및 호주이민 정보 등등 전반적인 퀸즐랜드 조기유학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번 퀸즐랜드조기유학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설명회가 종료 된 후에는 전문가에게 1:1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