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말레이시아 2호점 오픈... 동남아 진출 확대
bhc치킨, 말레이시아 2호점 오픈... 동남아 진출 확대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5.2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hc치킨의 말레이시아 2호 매장인 ‘코타 다만사라점’.(사진제공/bhc치킨)
bhc치킨의 말레이시아 2호 매장인 ‘코타 다만사라점’.(사진제공/bhc치킨)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bhc치킨은 지난 1일(현지 기준) 말레이시아 2호 매장인 ‘코타 다만사라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코타 다만사라점은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프루 남서쪽에 위치한 신도시 프탈링자야를 대표하는 코타 다만사라에 자리를 잡았다. 이곳은 대형 쇼핑몰과 호텔 및 스포츠 단지 등의 편의시설이 밀집되어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현지인과 여행객 등 외부에서 유입되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코타 다만사라점은 약 109m2(33평) 규모의 딜리버리·투고 전용 매장으로 문을 열었다. 긍정적이고 밝은 느낌을 표현하는 노란색과 하얀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하고 편안한 원목 소재로 내부와 외부 대기공간을 조성했다. 

코타 다만사라점에서는 ’뿌링클‘, 골드킹’ 등 bhc치킨 대표메뉴는 물론 한국에서 시작해 전세계 유투버가 따라하는 트렌드가 된 ‘먹방’을 모티브로 ‘bhc 먹방메뉴’와 같은 현지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도 선보인다. 

bhc그룹 관계자는 “말레이시아 1호점의 안정적 운영을 바탕으로 2호점 오픈이 순조롭게 이뤄졌다“며 ”말레이시아에서 확고한 자리매김으로 bhc치킨의 해외 시장 진출에 동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