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가성비 음식물처리기 '스마트 얌얌' 론칭 방송 진행
현대홈쇼핑, 가성비 음식물처리기 '스마트 얌얌' 론칭 방송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5.24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홈쇼핑 자체 브랜드 에버블루의 음식물처리기 방송 안내 이미지.(사진제공/현대백화점그룹)
현대홈쇼핑 자체 브랜드 에버블루의 음식물처리기 방송 안내 이미지.(사진제공/현대백화점그룹)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현대홈쇼핑은 오는 25일 오후 2시 40분 T-커머스 채널인 '플러스샵TV'에서 리빙 분야 PB인 '에버블루'의 음식물처리기 신제품 '스마트 얌얌'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에버블루 음식물처리기 스마트 얌얌은 미생물을 배양해 음식물을 분해하는 방식이다. 기존 미생물 음식물처리기가 보통 70만~100만원대인 반면, 스마트 얌얌 판매가는 그의 절반 수준인 40만원대다. 현대홈쇼핑이 직접 개발 및 판매하는 PB 상품인데다, 비대면 판매 방식으로 유통 마진을 줄여 합리적 가격 책정이 가능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에 더해 25일 방송 한정으로 일시불 결제 시 4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가격은 낮춘 반면 고객 편의는 올렸다. 스마트 얌얌은 맵고 짠 음식물 분해 특화 미생물로 특허를 받은 락토바실러스 균을 사용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며, TV홈쇼핑 판매 제품 중에서 7단계 탈취 시스템을 적용해 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악취를 최소화했다. 도서관의 평균 소음으로 알려진 30데시밸(dB)을 밑도는 저소음 설계도 적용돼 있다.

또, 콤팩트한 디자인이면서 대용량의 제품을 선호하는 30, 40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폭 25cm의 비교적 얇은 외형으로도 15L 대용량의 음식물을 처리할 수 있다. 

임흥준 현대홈쇼핑 브랜드사업C.I.C 부문장은 "생활 편의성을 최대화한 에버블루 스마트 얌얌 미생물 음식물처리기에 높은 고객 호응이 기대된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생활 만족도를 올리는 혁신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