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예쁜머리' 천호점 미용실, 2023 여름 하이라이트 염색 선보여
'더예쁜머리' 천호점 미용실, 2023 여름 하이라이트 염색 선보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5.3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더예쁜머리 천호점은 2023 여름을 앞두고 올해의 여름 헤어 스타일링 종류로 하이라이트 염색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더예쁜머리 천호점 시원 디자이너에 따르면 하이라이트 염색은 옴브레 발레아쥬의 테크닉기법 중 가닥가닥마다 본인이 원하는 만큼 떠가며 탈색으로 포인트를 주고, 여기에 다시 원하는 색을 입혀 분위기를 완성시키는 염색방법이다.

특히 모발 손상의 부담이 적고 자연스러운 염색 효과가 가능한데다 세련된 색상을 얻을 수 있는 탈색 기업이라 야외활동이 잦아지거나 대인관계 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철에 적절하다는 것이 시원 디자이너의 설명이다.

더예쁜머리 천호점은 고객 개개인에 맞는 퍼스널컬러를 제안하고 이에 맞는 염색을 추천해오고 있는 천호역 미용실로, 지난 해에는 카카오헤어샵 베스트어워드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헤어샵’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까지 네이버와 카카오 상에 누적 리뷰 수 4500개를 돌파하며 고객 이용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더예쁜머리 천호점 시원 디자이너는 “고객과의 소통을 가장 우선시하고 진심을 다해 시술하기에 재방문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고 그에 따라 수시로 추천 헤어스타일이나 헤어컬러를 제안하고 있다”며 “일반인들은 시술 후 관리가 편해야 한다고 본다. 이를 위해 실용성과 디자인 사이의 적절한 조율을 하는 것이 디자이너로서의 역할이라 할 수 있고 그런 천호역 미용실이 되도록 운영 중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