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플엔터테인먼트, BJ 개인방송 수익금 당일지급 이벤트 진행
에이플엔터테인먼트, BJ 개인방송 수익금 당일지급 이벤트 진행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06.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인터넷 개인방송 BJ 전문 기획사 에이플엔터테인먼트에서 개인방송 BJ 방송 수익금 당일지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이플엔터테인먼트의 해당 이벤트는 인터넷방송 BJ로 활동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개인방송 방송 수익금을 당일에 지급하는 이벤트다. 방송을 마친 후 당일에 수익금을 바로 지급받거나, 주급제로도 지급받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인터넷개인방송 매니지먼트 전문 기획사 에이플엔터테인먼트는 음악소통 방송 위주의 건전한 방송을 지향하고 있다. 개인 방송 초보자들을 위한 비대면 기초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수익배분 시 수수료가 일체 없는 환전율 100% 정책 역시 유지하고 있다.

BJ에게 불리한 계약서 작성이나 위약금이 일체 없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으며, 방송 스케줄 관리에 도움을 주는 매니저 지원, 아이템 후원 지원, 시청자 및 채팅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에이플엔터테인먼트에서는 전국 어느 지역이든 계약을 맺은 BJ에게 인터넷 방송용 최상급장비를 풀세트로 지원하며, 해당 장비 목록엔 개인방송의 필수품인 책상, 의자, 컴퓨터, 캠(DSLR), 마이크, 조명, 방송 인테리어 소품 등이 포함된다”고 말했다.

에이플엔터테인먼트의 방송 수익금 당일지급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 및 BJ, 유튜브 스트리머 모집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