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르방송제작사, 오나은·조한성 키즈모델 ‘2023 여름 기사화보’ 첫 공개
플로르방송제작사, 오나은·조한성 키즈모델 ‘2023 여름 기사화보’ 첫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6.05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플 이즈 더 베스트’ 룩 선봬
활동 기대되는 차세대 대표 키즈모델
오나은·조한성 키즈모델 ‘2023 여름 기사화보’.(사진제공/플로르 방송제작사)
오나은·조한성 키즈모델 ‘2023 여름 기사화보’.(사진제공/플로르 방송제작사)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아역 방송 제작·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제작사는 2023년 여름을 맞이해 총 10개의 ‘2023 FLOR SUMMER’ 기사 화보를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첫 화보의 포문을 연 키즈모델은 오나은, 조한성 키즈모델로 플로르 제작사의 소속 아역배우다.

플로르 방송제작사 관계자는 “두 모델 모두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안정감 있게 촬영을 완료했고 관계자들의 칭찬을 받았다”며 “뜨거운 햇살을 연상시키는 배경에서 상큼한 미소로 모든 이에게 에너지를 주겠다는 키즈모델 오나은, 조한성 군의 여름 기사 화보가 공개된다”고 전했다.

이날 촬영장에서 오나은 키즈모델은 화사한 화이트 블라우스에 연청진을 매치해 ‘심플 이즈 더 베스트’ 룩을 선보였다. 깔끔한 중단발, 귀여운 처피뱅 헤어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깜찍한 표정과 포즈는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따뜻한 햇살을 연상시킨다. 한여름 포카리스웨트처럼 지친 이들에게 비타민 같은 미소를 보여준 오나은 키즈 모델은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차세대 대표 키즈모델이다.

조한성 키즈모델은 카키색의 포켓 포인트의 카고 바지와 조끼를 매치해 ‘애슬레저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햇살이 따가운 요즘 바다, 산 어디든 떠날 수 있는 편한 룩으로, 레드 나이키로 포인트를 주고 재미를 놓치지 않는 룩을 완성했다. 함께 매치한 펌 헤어스타일도 한성 군의 귀여운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키는 데 한몫했다.

(사진제공/플로르 방송제작사)
(사진제공/플로르 방송제작사)

관계자는 “두 배우 모두 촬영장에서 집중력을 잃지 않고 끝까지 밝은 미소로 촬영을 마무리했다”며 “앞으로의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오나은, 조한성 키즈모델의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에서 제작한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 시즌 3·4·5가 대교어린이TV를 통해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에 방영되고 있으며, 대교 놀이 Q 채널을 통해 오후 12시 재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각종 아동복 브랜드와 협업해 발간하는 키즈 매거진 ‘보나몽’, ‘키라키즈’는 교보문고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