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뉴진스 광고 비하인드 촬영 현장 영상 공개
맥도날드, 뉴진스 광고 비하인드 촬영 현장 영상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6.2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진스 멤버들이 ‘맥도날드 치킨 송’에 맞춰 ‘치킨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맥도날드)
뉴진스 멤버들이 ‘맥도날드 치킨 송’에 맞춰 ‘치킨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맥도날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맥도날드가 20일 그룹 뉴진스와 함께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광고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뉴진스는 제작된 ‘맥도날드 치킨 송’에 맞춰 ‘치킨 댄스’를 선보이고자 멤버들이 촬영 전 가벼운 스트레칭과 함께 몸을 푸는 등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두 손으로 ‘맥크리스피 핫 앤 치즈’를 들고 한 입 가득 베어 무는 자세를 취하며 깜찍한 매력을 발산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영상 속에서 뉴진스가 맛본 ‘맥크리스피 핫 앤 치즈’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치킨 버거 신메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100% 통닭다리살 케이준 패티에 스파이시 치즈 소스로 매콤하고 고소한 맛을 더하고, 은은한 단맛을 선사하는 포테이토 브리오쉬 번이 맛의 균형을 맞췄다. 함께 출시된 ‘맥스파이시 핫 앤 치즈’는 기존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스파이시 치즈 소스로 특별함을 더한 메뉴다.

또, 영상 속 뉴진스가 추는 ‘치킨 댄스’ 챌린지도 진행된다. 이달 29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맥도날드X뉴진스 스페셜 기프트’가 제공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밝고 즐거웠던 촬영 현장을 가까이서 느끼고 싶을 팬 분들을 위해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게 됐다”며 “맥도날드와 뉴진스의 두 번째 만남을 담은 이번 영상에서 뉴진스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