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2024 수시 대비 대학입시 설명회 개최
강서구, 2024 수시 대비 대학입시 설명회 개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6.20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강서구 제공)
(이미지/강서구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서울 강서구는 2024학년도 대학 입학 수시모집을 준비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발벗고 나선다.

구는 다음달 20일 오후 3시~오후 5시 강서아트리움 아리홀에서 ‘2024학년도 수시 대비 대학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

2024학년도 대학 입시 전형에서 수시모집 비율이 79%에 달하는 만큼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올바른 입시정보를 제공, 대입 성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강사는 대학교 입학사정관 출신 장광원 데오럭스 교육 그룹 대표로 2024학년도 입시의 특징과 준비사항 등을 자세하고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구는 오는 26일부터 강서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인원 200명을 선착순으로 사전 신청 접수받는다.

2024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지역 내 수험생과 학부모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사전 신청 후 설명회 당일 30분 전까지 입장하면 된다.

사전 신청을 한 참가자에게는 별도로 ‘대입 핵심 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신청 방법 등 더 자세한 사항은 ‘강서구청 누리집(홈페이지)-공지/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급변하는 입시 제도 속에서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효율적인 입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대학입시설명회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라며 “수시 대비 입시설명회를 비롯한 다양한 입시 프로그램들이 대입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강서구 교육지원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