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마음컴퍼니, 효과적인 담배냄새 제거 ‘에어하트 공기청정기’ 출시
조은마음컴퍼니, 효과적인 담배냄새 제거 ‘에어하트 공기청정기’ 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6.22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조은마음컴퍼니가 '에어하트 공기청정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에어하트 공기청정기는 층간 흡연으로 고통받는 고객들을 위해 담배연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기존 소형공기청정기는 흡입구가 한쪽에만 있거나 흡입구가 작은 것이 단점이었다. 그러나 조은마음컴퍼니에서 이번에 선보인 모델은 흡입면적에 따른 미흡한 공기정화 구조를 보완하여 360도 전방향으로 설계해 짧은 시간에 최대한 많은 공기를 흡입하여 정화하는 핵심기술을 보여준다. 또한 4D Suround 필터링 기술을 통해 동급 공기청정기보다 냄새제거에 탁월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필터 또한 불순물을 걸러내지 못하는 저가형 필터가 아닌 3세대 정품 카본헤파필터로 공기 중 미세먼지를 97%를 제거할 수 있다. 필터의 수명은 6개월로 보다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평균소음 또한 45dB 저소음 설계로 업무 중에도 방해받지 않고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터 또한 국제규격 CE인증된 강력모터를 사용하였다.

이 공기흡입구는 하단에 설치되어 있어서 집안에 가득 차있는 담배냄새와 미세먼지, 음식냄새까지도 빠르게 흡입해 확실하게 제거해 준다. 위쪽에는 송풍구가 설치되어 있는데 깨끗하게 정화된 공기를 집안 구석구석에 배출하여 실내 공기의 질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 준다. 전원 연결선은 USB-A타입으로 설계되어 있고 소형공기청정기라 휴대하기에 용이하게 만들어졌다. 가정뿐만이 아닌 캠핑장이나 차 안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짐으로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흡연자들이 흡연하는 화장실이나 베란다 등에 설치하기에도 아주 적절한 크기이다. 또 악취가 나는 화장실이나 쾌쾌한 사무실에 설치하기에도 제격이다.

에어하트 공기청정기는 담배연기로 고통받는 영업장에 맑은 공기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실재 담배 40개비 분량으로 공기청정이 얼마나 되는지 실험을 해보았을 때, 3분 54초 만에 담배연기가 사라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4분도 채 되지 않는 짧은 시간에 담배냄새가 사라지는 실험은 간접흡연으로 고통받는 많은 비흡연자들의 고충을 덜어주고 쾌적한 환경의 신세계를 맛보게 해 주었다. 3차 간접흡연은 일반 먼지보다 매우 긴 잔류시간을 가지고 있다. 에어하트 공기청정기는 4D suround 필터링 기술을 통해 니코틴을 비롯한 유해물질이 흡연자가 있는 공간을 벗어나 거실 등의 공간으로 확산되는 것을 원천 차단한다. 이로 인해 현재 흡연자와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자녀가 간접흡연을 하게 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소비자에게 돌풍을 일으킬 전망이다.

에어하트 공기청정기는 이전에는 담배냄새가 많이 나는 영업장에서 큰 효과를 볼 수 있었고 이를 바탕으로 현재는 더 많은 다양한 고객층들이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 중에 있다. 곧 오프라인 전문몰에도 입점될 예정이다.

또한 조은마음컴퍼니는 전국 1년 무상 AS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만족도를 높이는데 힘썼다. 조은마음컴퍼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에어하트 공기청정기는 기존 소형공기청정기의 소비자불만을 피드백하여 맑은 숨을 마실 수 있도록 집중하여 설계됐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