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카페 디저트39, 신제품 ‘황치즈 버켓 빙수’ 출시
프랜차이즈카페 디저트39, 신제품 ‘황치즈 버켓 빙수’ 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6.2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디저트 전문 프랜차이즈, 디저트39에서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황치즈 버켓 빙수’를 출시하였다. 2022 작년에 쿠키 ‘초코 버켓 빙수’ 와 ‘카라멜 인절미 버켓 빙수’ 2종을 출시한데에 이어서 3번째 버켓 빙수 시리즈이다.
 

 이와 같이 한가지 아이템이 연이어 다른 종류로 출시가 될 수 있었던 것은 신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기 때문이다. 그 동안 빙수라는 디저트는 너도나도 할 것 없이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어서 빙수 전문점이 따로 있을 정도였지만, 매장에서 먹지 않고 포장해서 가기엔 불편한 디저트라는 인식이 강했다. 그도 그럴 것이, 종이그릇에 포장하기엔 빙수의 특성상 녹으면서 그릇자체가 눅눅해지고 찢어지기가 쉬운데다가 종이의 보온 기능에 더운 여름 열기가 더해지면서 빙수가 금방 녹아버려서 제품 자체의 맛을 유지하기도 어려웠다.

그러나 디저트39의 버켓 빙수는 단순히 기존의 빙수 메뉴를 휴대하기 간편한 버켓에 넣어서 판매한다는 단순한 사고에서 벗어나서 버켓을 위한 빙수 구성을 따로 만들었기 때문에, 위아래 메인 소스와 토핑 일부를 넣어주는 것으로 빙수가 빠르게 녹는 것을 방지하고 또 먹으면서 녹을 때 일정한 맛이 유지되도록 하였다. 그렇기 때문에 버켓 빙수는 테이크 아웃에 특화되어 있는 빙수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디저트39 관계자는 “달콤함과 시원함으로 무더위를 조금이나마 식힐 수 있도록 버켓 빙수 신제품 황치즈 맛을 출시했다. 장소와 무관하게 또 시원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출시 전 계획 단계부터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다각도로 소비자의 니즈를 살피고 이를 적극 반영할 수 있는 메뉴들을 출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버켓 빙수 3종을 제외하고도, 디저트39에는 인절미 팥빙수, 황치즈 빙수 와 같이 여러 사람이 나눠먹을 수 있는 넉넉한 양의 빙수 뿐만 아니라, 인절미 팥 1인 빙수, 17곡 건강 1인 빙수, 브라우니 퐁 초코 1인 빙수, 치즈 퐁 슈크림 1인 빙수, 생초코 파르페 스무디 처럼 혼자서도 시원하고 달달한 빙수를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