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디노블, 경기북부지사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경기북부지사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07.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부산지사 오픈 4주년 기념 이벤트에 이어 경기북부지사 오픈 소식을 추가로 전하며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상류층 노블레스 회원들의 중매결혼을 성사시킨 대한민국 대표 노블결혼정보업체로 지난 19년간 운영해 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기북부지사를 오픈했다. 성혼을 희망하는 미혼남녀들이 결혼배우자를 찾을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노블 결혼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며 서울 본사 직영 체제로 함께 운영한다.

오는 1일부터 시작한 경기북부지사 오픈 이벤트는 디노블 공식 결혼사이트 속 스페셜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미혼남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 탐니크 바디미스트 향수를 증정하며 정회원 가입자는 엑소리젠 명품 화장품 및 가입비 20% 할인 혜택을 선물한다. 아울러 업체 측에서는 선착순 이벤트로 진행하기 떄문에 마감 또는 상품이 품절 될 수 있으니 서둘러야 한다고 강조했다.

노블레스 디노블 방여름 대표는 "성혼중심주의 노블레스 디노블이 많은 회원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경기지사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가업승계자, 전문직 의사, 금융인 등 엘리트 회원이 다수 분포되어 있어 보다 품격 있는 만남이 가능한 만큼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들에게 보다 질 좋은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업체 디노블은 서울 청담 본사 외에도 전국지점을 운영하며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회사 자체 내에 법무팀과 서류 인증 팀을 구성해 회원들의 신원인증을 철저하게 관리하며 신뢰 있는 중매맞선을 지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