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우효(OOHYO), 신곡 ‘돌아온 Teddy Bear (Summer Edition)' 발매
싱어송라이터 우효(OOHYO), 신곡 ‘돌아온 Teddy Bear (Summer Edition)' 발매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7.0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Vineyard’, ‘소녀감성100퍼센트’, ‘민들레’ 등의 노래로 대중과 셀럽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그룹 뉴진스(NewJeans)의 ‘Ditto(디토)’ 작사 참여로 화제가 되었던 인디 싱어송라이터 ‘우효’가 이번에는 2014년 데뷔 앨범의 수록곡이었던 ‘Teddy Bear Rise’의 인디 록 버전을 발매한다.

우효는 지난 달 ‘꿀차’의 드림팝 리메이크 싱글 ‘돌아온 꿀차’에 이어 ‘돌아온 Teddy Bear (Summer Edition)’을 발매하며 대중들에게 사랑받았던 기존 곡들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신곡 ‘돌아온 Teddy Bear (Summer Edition)’는2022년 인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에서 처음 선보인 ‘Teddy Bear Rises’의 록 버전이다. 언니네 이발관, 나이트오프의 기타리스트 이능룡이 페스티벌 무대를 함께 하며 이번 앨범에 우효와 함께 편곡에 참여했다. 

수수하지만 풍성한 록 밴드의 옷을 입고 훨씬 더 다이나믹하고 신나는 곡으로 탈바꿈한 ‘돌아온 Teddy Bear (Summer Edition)’은 7월 4일 화요일 오후 6시에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효는 싱글 ‘모래’로 애플뮤직 2022년 최고의 음악 100선에 오르며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