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잇서(itsir)에서 가심비 저격 착한 가격 3만 원 초반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사운드 프리모'를 출시했다. '사운드 프리모'는 블루투스 5.3+ EDR 버전 적용하여 보안성과 안정적인 연결, 저전력 통신, 빠른 전송속도를 지원한다.
이어폰과 크래들은 컴팩트한 디자인과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기술을 적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지원하며, 정전식 원터치로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이어폰의 13mm 드라이버를 통해 고음과 저음의 완벽한 밸러스로 모든 소리가 귀로 생생하게 전달되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에 불편했던 통화 잡음을 4개의 마이크를 이용한 ENC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통해 해결하였으며, 자동 패어링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 크래들 케이스를 열면 자동으로 연결되는 오토 페이링 장점이 있다.
잇서 사운드 프리모는 컴팩트한 디자인의 트렌디한 감성 컬러,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순수한 '화이트' 클래식한 '그라파이트' 순수한 '화이트' 로맨틱한 '퍼플' 차분한 '아이보리'까지 MZ세대 컬러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주요 기능 및 지원으로는 빅스비, 시리, 자동 페어링, 개별 페어링, IPX4 방수 등급, 이어버드 4g 초경량 설계, USB Type-C 충전을 지원하며, 배터리 용량은 크래들 410mAh, 이어버드 30mAh이며, 이어폰 재생시간은 최대 5시간 크래들까지 이용 시 최대 34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잇서 '사운드 프리모'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쿠팡 로켓 배송 및 잇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잇서 '사운드 프리모' 이어폰은 영화, 음악 감상, 게임 등 다양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타사 제품과 다른 꼭 필요한 꽉 찬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하는 가성비 브랜드 제품으로 기대가 되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