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방창업비용 대비 매출 급상승 ‘레벨업PC방’ 매장 수익 공개
피시방창업비용 대비 매출 급상승 ‘레벨업PC방’ 매장 수익 공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7.0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세상에 없던 3세대 PC방을 제시한 ‘레벨업PC방’이 연 이은 실시간 매출 인증을 통해, 피시방창업비용 대비 빠른 고수익 달성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레벨업PC방은 공식 홈페이지 내 실시간 매출 인증으로 편집 없이 각 매장의 수익을 공개하고 있다. 150대 기준 신규 오픈한 매장의 월 평균 매출이 1억을 달성한 바 있으며, 평균 재 방문률(48.1%)과 평균 가동률(30.2%) 역시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다.

피시방창업비용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는 월 평균 매출 1억 달성은 레벨업PC방이 제시하는 ‘트리플 샵인샵 시스템’을 통한 브랜드 시너지에 있다.

트리플 샵인샵 시스템은 팀룸, 코칭룸, 대회석 등 프리미엄 인테리어로 완성된 매장을 기반으로 식당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메뉴를 제공하는 BIG FOOD 먹거리와 만나 피시방창업비용 부담을 해소할 수 있는 고수익 창출이 가능하게 했다.

여기에 추가로 국내 1위 프로게이머 학원 게임코치를 통한 경영/관리 솔루션과 이용객을 위한 코칭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기존에는 만나 볼 수 없던 새로운 수익 구조를 만들어 내 매출 극대화를 가능케 했다는 평이다.

최근 가산 직영점 ‘레벨업 PC방 인피니티’ 오픈에 이어 중앙대 흑석점, 한양대 안산점까지 꾸준한 매장 오픈이 이어지는 가운데, 레벨업PC방은 공식 홈페이지 내 창업 문의하기 기능을 통해 간편 가맹 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