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삼양씨즈’ 7기 발대식 개최
삼양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삼양씨즈’ 7기 발대식 개최
  • 임택 기자
  • 승인 2023.07.07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 활동팀과 서포터에 장학금 수여
사진자료. 삼양그룹이 6일 판교 디스커버리센터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삼양씨즈’의 7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사진자료. 삼양그룹이 6일 판교 디스커버리센터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삼양씨즈’의 7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잡포스트] 임택 기자 =삼양그룹은 6일 판교 디스커버리센터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삼양씨즈’의 7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삼양씨즈는 삼양그룹의 대표적인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으로 2017년 시작해 올해 7기를 맞았다. 씨앗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씨드(seed)에서 이름을 따와 작은 씨앗이 큰 나무로 성장하듯 잠재력을 지닌 대학생들이 크게 성장하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았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며 3년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된 이번 발대식은 삼양그룹 임직원 대표의 축사를 시작으로 임명장 수여, 서포터즈 활동 및 팀 소개, 특강, 레크리에이션 순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마케팅·콘텐츠 전문가 그룹 ‘대학내일’의 한문규 파트장과 구독자 215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오세형 PD가 ‘플랫폼 특성에 맞는 콘텐츠 기획’에 대해 특강을 진행했다.

삼양홀딩스 정지석 HRC장은 “올해 삼양씨즈는 코로나19의 제약을 벗어나 다양한 온∙온프라인 활동을 통해 미래 인재로 성장하기 위한 유의미한 경험을 쌓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서포터즈들이 자신들의 잠재력을 발휘해 씨앗에서 나무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