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은 W스피치학원, 2024 대입 면접 온라인 무료 특강 개최
우지은 W스피치학원, 2024 대입 면접 온라인 무료 특강 개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7.12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지난 13년간 대입면접을 지도해 온 우지은 W스피치 대입면접학원이 2024학년도 수험생들을 위해 <달리진 대입면접,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ZOOM특강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직접 학원에 방문하지 않고도 전국 각지의 학부모와 수험생들이 특강에 참여할 수 있다.

W스피치학원은 대학 입시 면접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노하우를 가진 대입 전문 강사와 함께 면접 경험이 전무한 대입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본 특강을 기획했다는 취지를 전했다.

W스피치 면접학원의 무료 특강을 통해 대입 수험생들은 면접에서 자신을 더욱 잘 어필할 수 있는 노하우 뿐만 아니라 24년 대입면접 트렌드, 면접에서 자주 등장하는 질문과 합격을 부르는 답변 방법, 바른 면접 자세와 언어 사용법 등 면접 핵심 전략을 짧은 시간내에 알차게 배울 수 있다.

대입 면접 ZOOM무료 특강은 7월 18일 화요일 오후 7시에 시작하여,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또한 이번 특강을 수강한 학생들은 W스피치학원의 면접 수업 등록 시 30,000원의 수강료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강 신청은 전화 신청 또는 카카오톡 ‘W 스피치’채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W스피치 오프라인 학원은 서울 강남역과 부산 센텀시티역에 자리하고 있다. 대입면접 무료 특강을 비롯해 대입수시면접 그룹 수업 및 면접 개인코칭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W스피치학원 홈페이지 및 전화, 카톡 또는 방문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