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담은 보양솥밥 출시한 ‘가가솥밥’, 여름 신메뉴로 고객 입맛 공략
건강 담은 보양솥밥 출시한 ‘가가솥밥’, 여름 신메뉴로 고객 입맛 공략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7.1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솥밥 창업 브랜드 ‘가가솥밥’에서 여름철 보양식 메뉴로 구성된 보양 솥밥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기존 인기 메뉴인 영양 솥밥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계절별미 요리로, 원기회복에 좋은 재료들을 활용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했다.

‘활전복반계솥밥’은 삼계탕 육수에 푹 고아낸 닭고기와 활전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별미요리로, 여기에 녹두가 들어간 누룽지죽을 곁들여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벌떡장어솥밥’은 장어 특유의 비린 맛을 직화로 잘 구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했으며, 특제 소스를 더해 감칠맛을 살렸다.

또한 가가솥밥에서는 오는 8월 23일까지 전 매장에서 하이볼 1잔 주문 시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하이볼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가가솥밥은 토핑 솥밥 맛집으로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브랜드로, 향으로 특허받은 쌀 '골든퀸 3호' 쌀을 사용하여 밥맛부터 다른 것으로 유명하다. 30년이상 경력의 셰프가 솥밥 재료에 따라 양념장을 별도로 제조하고 있으며, 주문 즉시 갓 지은 밥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 메뉴에는 스테이크 솥밥, 붉은대게솥밥, 참도미솥밥 등이 있다.

가가솥밥은 최근 본격적으로 국내외 가맹점 모집을 시작하고 있으며, 가맹 오픈 시 1000만원 현금을 즉시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