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운자동차운전면허학원, 대학생 방학기간 내에 취득 가능한 커리큘럼 구성
정다운자동차운전면허학원, 대학생 방학기간 내에 취득 가능한 커리큘럼 구성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7.17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정다운자동차운전전문학원이 짧은 방학기간을 이용해 대학생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1, 2종 보통 면허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운전교육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선보이고 있다.

정다운자동차운전전문학원에서는 직관적이고 난이도가 쉬운 도로주행 코스와 학원 자체 시험을 통해 수강생들이 단기간(3~4일) 내에 1, 2종 보통 면허 시험을 통과할 수 있도록 운전교육이 이뤄지고 있다.

이곳의 모든 운전면허 교육 프로그램 및 도로주행 실습은 최신식 차량을 이용해 이루어져 운전감각을 익히기에 용이하다. 더불어 상담직원부터 교육 담당 강사까지 전 직원이 금연을 실시하여 교육생들은 쾌적한 환경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정다운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수강생들을 위해 무료 셔틀버스를 상시 운행하고 있어 수도권 지역에서 방문하기 쉽다. 셔틀버스는 서울(은평, 마포 등), 경기(파주, 고양 등) 노선을 운영한다.

자동차운전면허인 1, 2종 보통 외에 트레일러(대형, 소형), 대형면허(버스), 소형면허(오토바이), 렉카(구난차) 등으로 구성된 특수면허 면허 패키지를 등록할 시엔 할인혜택과 함께 숙소도 지원해 수강생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학원 관계자는 “셔틀버스 상시운행으로 접근성이 높을 뿐 아니라 자체시험과 쉬운 도로주행 코스 등 빠르고 효과적인 면허 취득을 위한 커리큘럼이 갖춰져 있어 수강하는 대학생들의 만족도 및 합격률이 높은 편”이라고 말했다.

정다운자동차운전전문학원의 운전면허 교육 패키지 수강 신청 및 자세한 정보 확인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