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골프거리측정기 ‘캐디톡 큐브’가 오는 7월 23일 오후 6시 20분부터 70분간 CJ온스타일 홈쇼핑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IT 골프용품 브랜드 캐디톡에서 출시한 캐디톡 큐브는 앞서 지난 3월 29일 ‘CJ온스타일’을 통해 첫 론칭 라이브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였으며, 5월 24일 2차 앵콜 방송에서도 준비한 물량을 모두 매진한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약 6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아마추어 일타강사 ‘박하림 프로’가 게스트로 출연해 골퍼들이 골프 거리측정기가 써야 하는 이유와 초보 골퍼를 위한 레슨까지 다양한 컨텐츠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가로 89mm x 세로 54mm x 폭 28mm)와 가벼운 무게(140g)로 제작된 거리측정기 ‘캐디톡 큐브’는 삼각측량 공식을 활용해 현재 골퍼 위치에서 A지점을 측정, 이어 B지점을 측정하면 A에서 B까지 추천 거리를 표시해주는 ‘캐디모드’ 기능을 적용했다.
해당 기능을 활용하면 페어웨이 샷 전에 카트에서 거리를 측정하여 편하게 클럽 단 한 개만 선택해 들고 갈 수 있으며, 라운드 동반자의 거리까지 대신 측정해줄 수 있어 보다 편리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이러한 캐디모드 기능뿐 아니라 고가형 제품에서만 적용되었던 2컬러 OLED 뷰 파인더, 외부 LCD패널 등까지 탑재해 야간 라운드에서도 선명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기존 캐디톡의 베스트셀러 모델이었던 미니미의 강점인 2종의 특허 슬로프(매직 슬로프, 환경 슬로프) 기능도 함께 적용했다. 매직 슬로프는 지형의 고저차와 볼의 탄도각을 반영해 정확한 추천 거리를 안내하며, 여기에 환경 슬로프를 더하면 골프장의 고도, 온도, 습도까지 반영해준다.
캐디톡 큐브는 현재 미국, 일본, 스페인, 캐나다 등 전세계 14개국 이상 수출해 K골프용품 브랜드의 위상을 높이고 있으며, 2023 미국 PGA SHOW에 출품하여 ‘My Golf Spy’ 선정한 골프용품 BEST 10에 선정된 바 있다.
뛰어난 그립감과 감각적인 뉴트로 디자인을 자랑하는 ‘캐디톡 큐브’의 CJ온스타일 홈쇼핑 라이브에서는 방송 시간에 한해 다양한 사은품과 무이자 10개월 혜택 등의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