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천안 5번째 드라이브 스루 매장 오픈
맥도날드, 천안 5번째 드라이브 스루 매장 오픈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7.2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도날드 '천안두정역DT점'.(사진제공/맥도날드)
맥도날드 '천안두정역DT점'.(사진제공/맥도날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맥도날드는 충청남도 천안시에 드라이브 스루(DT) 매장인 ‘천안두정역DT점’을 선보이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21일 밝혔다.

‘천안두정역DT점’은 지상 2층, 약 140평의 규모인 천안 지역 5번째 DT 매장이다. 대형 주거 단지와 각종 편의 시설이 조성된 핵심 상권에 입점했으며, 1번 국도에 포함된 천안대로와 인접해 다양한 지역 고객층을 흡수할 것으로 보인다.

매장 내외부를 친환경 소재로 꾸며 맥도날드 ESG 경영 철학을 반영함과 동시에 기존 DT 매장과의 통일성을 꾀한 점도 돋보인다. ‘천안두정역DT점’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도료와 천장재 및 마감재로 매장 내부를 단장했다. 외부는 재활용이 가능한 우드 무늬 패널을 적용해 환경친화적이면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맥카페 커피 추출 후 버려지는 커피박을 함유한 친환경 합성 목재로 안전 난간을 설치해 친환경 매장 구축 기조를 이어갔다.

아울러, 경상남도 양산시 석산리에 위치한 맥도날드 ‘양산DT점’을 리뉴얼해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로 ‘양산DT점’은 고객 편의를 위해 건물을 확장 공사했으며, 두 대의 차량이 동시에 맥드라이브를 이용할 수 있는 ‘탠덤 드라이브 스루’를 도입, 보다 신속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10년 만에 천안 주요 지역에 신규 매장을 오픈해 지역 주민을 비롯한 외곽 인구와 밀접하게 소통하게 돼 기쁘다”며 “신규 매장 오픈과 기존 매장의 리뉴얼 확대를 통해 고객 편의성 증대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