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카페 ‘웨딩톡톡’,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 제공
웨딩카페 ‘웨딩톡톡’,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 제공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3.07.21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실속 결혼 도와주는 웨딩카페 ‘웨딩톡톡’이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을 제공해 예비신랑신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웨딩카페 '웨딩톡톡'에서는 대구 지역의 다양한 웨딩업체와 정보들을 접할 수 있고, 웨딩박람회나 업체들을 직접 발품 팔고 다니지 않아도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비교해보고 직접 준비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카페 회원 등급별로 무료 모바일 청첩장 제작,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무료제공, 웨딩홀 투어 스케쥴 케어, 취향 및 예산별 신혼여행지 정보, 국내 메이저급 청첩장 업체들의 추가 할인쿠폰 등 각종 무료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다.

업체와 직접 계약을 통해 제휴할인과 추가 서비스 등 여러 혜택들을 마련해 놓고 있는 다이렉트 웨딩 카페 답게 후기 이벤트, 페이백 이벤트, 오픈이벤트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역시 실시하고 있다.

웨딩톡톡에는 구미 인기웨딩홀 라뷰웨딩, BW웨딩, 금오산호텔, 제이컨벤션, 토미스퀘어가든이 입점해 있으며, 대구와 구미에 소재한 인기 웨딩샵, 스튜디오, 예물, 한복, 맞춤정장, 이벤트, 뷰티샵, 가전, 신혼여행 등 다양한 업체들을 소개하고 있다.

업체 선정은 업력, 친절도, 트렌드, 만족도, 서비스 및 상품구성 등 까다로운 기준을 만족하는 업체들로 구성되어 있다.

웨딩톡톡 관계자는 “웨딩톡톡은 다이렉트 웨딩카페로서 폭넓게 결혼 정보들을 접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서 예비신랑신부들은 가장 큰 웨딩 스트레스인 시간과 비용의 지출을 줄인 실속 있는 결혼 준비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