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해소 제품 ‘한잔허제’ 리뉴얼 출시 및 이마트24 1+1 이벤트도 실시
숙취해소 제품 ‘한잔허제’ 리뉴얼 출시 및 이마트24 1+1 이벤트도 실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7.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젤리타입 ‘한잔허제’ 숙취해소제
사진설명=젤리타입 ‘한잔허제’ 숙취해소제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음주 전후의 숙취해소를 도와주는 숙취해소제 '한잔허제'가 새롭게 리뉴얼되어 출시됐다.

식품연구개발 전문기업인 ㈜521 Global과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비엘팜텍이 협력하여 개발한 ‘한잔허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파인애플 맛을 추가하고 젤리타입과 타블릿 형태의 정제타입으로 구분하여 출시됐다. 이를 통해 좀 더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숙취를 빠르고 편리하게 해소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특히 ‘한잔허제’는 ㈜비엘팜텍의 자회사인 ㈜비엘헬스케어의 특허성분인 숙취해소용 복합 식물추출물(특허 제10-2173237호)을 고유 기술력으로 혼합하여 제조된 점이 특징이며, 혈중 알코올 분해 활성과 아세트알데히드 분해 활성을 향상시킴으로써 피곤함, 목마름, 메스꺼움, 복통, 두통, 현기증 등의 숙취 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한 점이 눈에 띈다.

업체 측은 이 제품에 대해 기존 숙취해소 제품들과 자체 비교 실험을 진행하고 알코올 분해 성분인 ADH(알코올 분해효소)의 활성능력은 최대 197%, ALDH(아세트알데히드 분해효소)의 활성능력은 최대 175%, ABTS(항산화)의 활성능력은 378% 더 높게 나타났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잔허제’는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여 이마트24 편의점에서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젤리타입과 정제타입을 자유롭게 교차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업체는 건전하고 올바른 음주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며 MZ세대를 포함한 폭넓은 층에서도 ‘한잔허제’ 숙취해소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꾸준히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