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MZ세대 ‘놀거리·먹거리 가득’ 몰캉스 콘텐츠 선봬
아이파크몰, MZ세대 ‘놀거리·먹거리 가득’ 몰캉스 콘텐츠 선봬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7.2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인 관광객 지난해 1분기 대비 210%증가
아이파크몰 '더 가든' 전경.(사진제공/HDC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 '더 가든' 전경.(사진제공/HDC아이파크몰)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HDC아이파크몰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몰에서 놀고먹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본격적인 휴가를 앞두고 쇼핑몰을 방문하는 고객과 시원한 쇼핑몰에서 시간을 보내려는 몰캉스족, 비싼 물가와 변덕스러운 날씨로 휴가를 포기하고 쇼핑을 즐기러 나온 휴포족, 해외 여행 증가로 늘어난 외국인 관광객 등 고객 모두가 만족하고 즐길 수 있도록 폭넓은 카테고리에 걸쳐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아이파크몰은 최근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불고 있는 디저트 열풍과 외국인 관광객의 주요 매출 집중 카테고리가 F&B인 점을 반영해 가장 유동 인구가 많이 몰리는 더 센터 4층 카페거리를 디저트 먹거리 골목으로 꾸몄다. 인기 디저트가 한자리에 모인 '서머 바캉스 디저트 페어'는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한다. ESC, 퍼멕트 그릭 요거트, 플랜티카, 모당시, 에헤야서울, 오갈미, 레뽀드라라 등 7개 브랜드 20여 가지 디저트를 만날 수 있다.

참여 브랜드는 우주맛 컨셉 스토어 ‘ESC’, 항아리발효 수제 그릭요거트 전문점 ‘퍼멕트 그릭 요거트’, 설탕과 밀가루 없이 맛있는 채식 디저트를 선보이는 ‘플랜티카’, 모든 것은 당근에서 시작됐다 ‘모당시’ 등이다.

아울러 가족, 친구 연인간에 함께 협력하며 즐길 수 있는 마블 런 No.1 브랜드 그래비트랙스의 체험형 팝업 스토어를 다음 달 10일까지 6층 더 코너 행사장에서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미션들을 직접 체험 해볼 수 있으며 그래비트랙스 전 품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은 “휴가 시즌을 맞아 몰 전체적인 분위기가 휴양지의 핫플레이스 같은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며 “올 여름, 아이파크몰에서 놀고 먹고 즐기면서 시원한 몰캉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