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C 영어, 8월 사업설명회 개최
ITC 영어, 8월 사업설명회 개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7.3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영어 교육 전문 기업 아이티씨교육에서 2023년 8월 사업설명회와 동시에 영어 학원 개원을 하고자 하는 학원장을 대상으로 신규 가맹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아이티씨영어는 ‘입이 기억하는 영어’라는 슬로건 아래에서 국내에서 입시 또는 자격증을 위한 영어가 아닌 언어로써의 영어 교육을 표방하며, 1997년부터 이어진 25년간 수많은 학생들을 배출시킨 기관이다. 

아이티씨교육에 따르면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소자본 영어학원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맞는 다양한 형태의 사업 방식을 소개한다고 한다. 실제로 아이티씨교육에서는 방문∙화상형태의 과외형식과 공부방∙교습소 형태로 운영이 가능하다. 

한편, 사업설명회와 더불어 신규 가맹지점에 대한 프로모션 역시 제공된다. 사업설명회 참석 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가맹비 80% 할인 혜택과 더불어, 100만원 상당의 홍보 구축 패키지가 제공된다. 특히 해당 홍보 지원 프로그램은 관련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창업 시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티씨교육은 가맹사업 관련 무분별한 가맹 확장 경영을 하지 않고 실속을 다져오고 있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예비 가맹점주들에게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이티씨교육 관계자는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서 가맹에 대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더불어 영어 교육 사업의 수익모델에 대한 확신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