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플러스안경 김포구래점, 국내·외 개인 맞춤 누진다초점렌즈 50% 이상 할인 행사
으뜸플러스안경 김포구래점, 국내·외 개인 맞춤 누진다초점렌즈 50% 이상 할인 행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7.3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안경점 으뜸플러스안경 김포구래점이 누진다초점렌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경점 으뜸플러스안경 김포구래점은 고정 비용을 최소화하여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누진다초점렌즈를 구입할 수 있는 착한 안경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포 구래동에 위치한 으뜸플러스안경은 2층에 오픈해 임대료, 권리금 매장 운영 고정 비용을 줄임으로써 점주들의 운영 부담은 물론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까지 줄여주고 있으며, 공장 직거래와 대량구매 시스템을 통해 유통 마진 역시 없애 전제품을 할인된 '도매가격'과 '공장가격'으로 제공한다.

시중의 일반적인 저가용 외면 누진이 아닌 내면 비구면 프리폼 설계로 제작된 누진다초점 안경렌즈를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개인맞춤형으로 제작되며, 품질과 성능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특히 으뜸플러스안경의 누진다초점렌즈는 일반 누진다초점렌즈에 비해 주변부 울렁거림, 좁은 시야 범위, 왜곡 등의 부작용이 거의 없고, 적응기간도 짧아 편안한 사용감과 높은 품질의 시각 경험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안구 회선각에 따라 최적의 누진설계가 적용되어 안정된 도수 변화와 뚜렷한 시야를 제공하며, 수차 몰림부 제어와 부드러운 시선 이동, 넓은 근거리 시야를 위한 프리엠 최적화도 가능하다.

이와 같은 누진다초점렌즈 제품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된다고 해서 품질이 떨어지는 것 역시 아니다. 으뜸플러스안경은 식약처 신고 정품 안경렌즈만을 취급하며, 제품 구입 시 품질 보증서가 발급되어 제품의 품질, 안전성, 신뢰성을 보장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품질에 대한 집중을 인정받아 SBS 생활경제 방송에 소개된 바 있는 으뜸플러스안경은 저렴한 가격과 더불어 뛰어난 품질을 제공하여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착한 안경점에서 품질 좋은 안경을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지가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