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청춘에프앤비의 외식브랜드 ‘청춘닭꼬치’가 푸드컬처랩의 브랜드’ 서울시스터즈’가 손잡고 매콤한 김치맛을 강조한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출시한 신메뉴는 서울시스터즈로부터 직접 제공받은 김치시즈닝을 활용해 상품을 출시했으며 실제로 김치시즈닝은 식물성 재료로만 만들어졌기 때문에 평소 젓갈이나 액젓 냄새 때문에 김치를 싫어하는 분들도 즐길 수 있다.
청춘닭꼬치 ‘박진완’대표와 서울시스터즈 안태양 대표는 “즐겁게 즐기는 청춘이라는 ‘enjoy your 청춘’의 청춘닭꼬치와 ‘맛있는 걸 더 맛있게’라는 서울시스터즈의 목표가 서로 시너지를 주며 닭꼬치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맛있는 걸 더 맛있게, 김치시즈닝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방식으로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다가 갈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신메뉴 6종은 △서울 매콤김치맛 닭꼬치 한판, △서울 매콤김치맛 염통꼬치 한판 △서울 매콤김치맛 타코야끼 △서울 매콤김치우동 △서울 매콤김치맛 주먹밥 △서울 매콤김치맛 감자튀김이 있다.
청춘닭꼬치 관계자는 “K-닭꼬치라는 타이틀로 동남아로 시작해 전세계 확장할 계획을 하고 있다. 아마존 1등을한 서울시스터즈 협업와 시너지를 통해 국내 닭꼬치 시장에서 맛 차별함과 맛있는 닭꼬치라 브랜드라는 자리매김하고 더 나아가 K-닭꼬치, K-김치를 전 세계 고객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김치맛 신메뉴 6종은 지난 21일부터 전국 청춘닭꼬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매장정보는 청춘닭꼬치 홈페이지 또는 자사앱에서 확인할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