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키즈워터파티룸 전문브랜드 어반피크닉 전주에코시티점, 사전예약 20% 할인 이벤트
무인 키즈워터파티룸 전문브랜드 어반피크닉 전주에코시티점, 사전예약 20% 할인 이벤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8.0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워터파티룸 전문 브랜드 어반피크닉이 전주 송천동 에코시티에 지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밝히는 한편 고객들을 위한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어반피크닉 전주에코시티점 오픈 기념 사전예약은 선착순 14팀 할인 이벤트를 통해 평일/주말 상관없이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내용이다.

어반피크닉 워터파티룸은 그동안 워터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디어아트, 대형터치스크린, 하이앤드 인테리어 등 차별화된 도심속 프리미엄 휴양지의 컨셉으로 점주의 수익과 이용자들의 만족을 높여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는 전략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어반피크닉 관계자는 “어반피크닉 전주에코시티점은 테라스 야외 공간이 마련 되어있어 보다 다양한 놀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체 80평으로 전주 최대규모의 시설로 많은 고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어반피크닉은 워터파티룸 전문 브랜드로 현재 전주에코시티점이 공사중이며 경기도 다산신도시, 배곧 신도시, 고양향동점 이 현재 오픈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어반피크닉 전주에코시티점 사전예약 및 문의는 네이버 검색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오는 8월 10일~12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