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관광지원센터, '다낭 여행의 묘미 TOP 8' 소개
다낭관광지원센터, '다낭 여행의 묘미 TOP 8' 소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8.04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국제적인 다양한 축제와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등이 넘치는 이유로 매년 많은 해외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다낭은 동남아시아 대표적인 관광지이다. 특히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다낭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에 다낭관광지원센터가 다낭 여행을 준비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다낭 여행의 묘미 TOP 8'에 대한 자료를 제공했다.

(사진/다낭관광지원센터 제공)
(사진/다낭관광지원센터 제공)

한강대교 구경하기

​Cầu Sông Hàn은 2000년에 개통된 베트남의 첫 번째 회전교로입니다. 이 교량은 길이 487.7m, 폭 12.9m로 도시의 중심을 잇는 11개의 구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독특한 구조는 베트남에서 유일한 이동식 박대교로서, 다낭 도시의 강한 생명력의 상징이다.

​관광객을 위한 한강대교 운영 시간은 토요일과 일요일 23:00 ~ 00:00입니다. 한강 다리를 회전시키는 목적은 선박의 통행과 수로 교통을 용이하게 하는 것입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1시경, 교량의 중간 부분이 축을 중심으로 90도 회전하여 강의 흐름을 따라 대형 선박이 통과할 수 있는 길이 열린다. 오전 00시경에 다리는 원래대로 돌아온다.

(사진/다낭관광지원센터 제공)
(사진/다낭관광지원센터 제공)

관광선 체험하기

​다낭의 한강에서의 관광선은 이 도시의 가장 매혹적인 여행 경험 중 하나이다. 특히나 밤에는 물 위에 빛나는 다양한 색상의 조명이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내며, 전망대에서 강 위를 걸어가는 다리들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주말에는 관광선 위에서 용의 다리(Cầu Rồng)에서 진행되는 불과 물을 분출하는 놀라운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관광선 탐승객들에게 음식과 음료, 음악, 그리고 즐거운 교류를 제공하여 흥미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선사한다. 이 모든 요소들이 함께 어우러져 매우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탐승객들에게 선사한다.

(사진/다낭관광지원센터 제공)
(사진/다낭관광지원센터 제공)
(사진/다낭관광지원센터 제공)
(사진/다낭관광지원센터 제공)

용의 다리(Cầu Rồng)에서 불과 물을 분출하는 쇼 감상하기

​용의 다리(Cầu Rồng)는 도시의 중요한 상징인 바다로 뻗어나가는 강력한 리 왕조 시대의 용을 모방한 독특한 건축물을 가지고 있다. 용의 다리(Cầu Rồng)의 하이라이트는 사람들이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에 불꽃과 물을 뿜어내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불꽃놀이는 두 차례, 안 차례당 아홉번 씩 불을 뿜어낸다. 그 다음은 현대 기술로 3회, 1회에 한 번씩 물을 뿜어내는 퍼포먼스 있다. 이러한 퍼포먼스는 용의 다리(Cầu Rồng)를 인상적으로 만들었고 매년 많은 관광객의 이목을 끌어들이는 다낭의 유명한 관광지가 되었다.

(사진/다낭관광지원센터 제공)
(사진/다낭관광지원센터 제공)

전통 아오자이 체험과 아오자이 쇼 감상

​베트남을 말하면 아오자이의 아름다운 모습이 떠오르는다. 특히 다낭에서의 여행은 아오자이를 기념하기 위해 전통적인 모자와 함께 멋진 아오자이를 구매하여 사진으로 남기는 것이 기억에 남는 경험이 될 것이다. 한 시장이나 도심 지역의 상점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기성복 아오자이를 구할 수 있다

​Danang Fantasticity는 다낭 시내에서 음식 체험부터 매우 아름다운 아오자이의 공간까지 완전히 느낄 수 있는 장소들을 안내해준다.

​Viet Sense - 413 Tran Hung Dao-Son Tra-Da Nang은 Long Bridge에서 30m, Son Tra 야시장: 50m, 한강 다리 200m 떨어져 있다

​“Vị Việt - Việt Sense - 베트남 문화의 완전한 체험"은 관광객들에게 평범하지만 매우 깊은 의미로 인해 형성된 소박하고 매력적인 문화 공간을 제공한다. 이곳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재미있고 소박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방문객들은 세계 9위의 길거리 음식인 베트남 빵과 세계 1위의 맛있는 베트남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이러한 경험들은 세계에서도 많은 사람들에게 기록되고 있다.

​특히, 여기에서는 베트남의 전통적인 분위기를 풍긴 공간에서 아오자이를 구매하거나 맞춤 제작하거나 체크인할 수 있다. 이곳을 방문하면 "눈으로 보고, 코로 맡고, 귀로 듣고, 손으로 만지고, 마음으로 느끼는" 베트남 문화의 정수를 완전하게 체험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Ánh mắt đến trái tim Vị Việt" 콤보 서비스 같은 매력적인 서비스들과 함께 베트남 문화의 아름다움을 모든 감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다낭에서는 특별한 이벤트에서 다양한 예술적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에서는 화려한 패션 쇼를 통해 전통적인 베트남 아오자이를 선보이며, 다양한 디자인과 새로운 변주로 관객들의 관심을 끌어낸다. 더불어 퍼포먼스에는 전통 예술인들의 멋진 공연이 포함되어 있어 관객들을 끌어들이며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이러한 이벤트는 다낭 여행에서 다채로운 문화 경험을 제공하여 여행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사진/다낭관광지원센터 제공)
(사진/다낭관광지원센터 제공)
(사진/다낭관광지원센터 제공)
(사진/다낭관광지원센터 제공)

Son Tra ,Helio 야시장

​헬리오 야시장은 매일 17:00부터 22:30까지 활기찬 분위기의 4개 구역으로 진행되며, 매일 밤 수 많은 손님들이 모여 다낭에서 특별하고 다양한 음식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서는 다낭 전통을 함께 느낄 수 있으며, 국수, 광면 등의 전통적인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또한 떡볶이, 비빔밥, 딤섬, 만두 등 풍성한 맛도 즐길 수 있고, 밀크티, 주스 또는 열대 과일을 사용한 상쾌한 음료들로 여름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모든 음식들은 가격이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으며, 10,000 VND에서 35,000 VND까지 다양하게 제공되어 스스로 선택한 뷔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Son Tra 야시장은 매일 밤 17시부터 24시까지 활기차게 열리며, 다양한 부스들이 지역 특산물과 기념품을 비롯하여 특히 맛있는 길거리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어 손님들에게 놓칠 수 없는 장소다. 이 곳은 지역의 매력적인 맛과 향이 어우러진 풍성한 음식들로 가득 차 있으며, 현지 문화와 다낭의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손님들은 여기서 다양한 음식 옵션을 즐기면서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고 현지 문화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다. 더욱이, 기념품 상점들은 다낭의 아름다움과 고유한 특징을 담은 다양한 기념품들을 제공하며, 손님들은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Son Tra 야시장은 맛과 문화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멋진 장소로, 지역 주민들과 다른 여행객들과의 교류를 통해 더욱 특별한 여행이 될 것이다.

(사진/다낭관광지원센터 제공)
(사진/다낭관광지원센터 제공)

Xích lô(베트남식 인력거) 관광하기

​만약 다낭을 여행 중에 한 번도 시내를 xích lô로 타고 둘러보지 않았다면, 그것은 여행자로서의 놓칠 수 없는 소중한 경험을 놓치게 될 것이다

​여행객들이 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다낭의 도심을 관광할 수 있으며, 특히 참 문화 박물관을 방문하고 한강을 따라 흐르는 Bạch Đằng 거리를 돌아다니며 바닷바람을 맞으며 해산물을 맛보고, 그 후로는 은태상을 거쳐 다낭만의 아름다운 해안 풍경을 즐길 수 있다.

​Xe xích 는 매력적인 스타일과 다양한 색상으로 제작되었으며, 여행객들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천막과 편안한 시트가 구비되어 있다. 또한, 모든 팀원들은 규정에 따라 동일한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다.

​자전거나 오토바이를 대여하는 대신에 xích lô를 선택하는 것은 올바른 선택이다. 매일 저녁마다, 다낭의 도로를 xích lô에 타고 멋진 여행을 즐기며 유명한 다리들을 지나고 매력적인 관광지들을 방문할 수 있다. Cham 미술관, 다낭 미술관, 닭 교회, 연인 다리 등등 바람을 가볍게 맞으며 흥미로운 감각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사진/다낭관광지원센터 제공)
(사진/다낭관광지원센터 제공)

태양의 바퀴 "Sunwhell"에서 도시 감상

​Đà Nẵng은 젊고 현대적인 도시로서 독특한 자연 경관과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최근에는 "Sun Wheel"이라는 태양의 바퀴가 도시의 독특한 명소로 추가되어 더욱 매력적으로 변했다.

예전에는 다낭 전체를 감상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하이반고지나 쏜차반도의 최고봉에 올라가야 했지만, 지금은 도시 중심부에 위치한 "Sun Wheel"에서 최고 115m 높이에서 도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이곳은 아시아 파크에 속해 있어서 다낭의 아름다운 바다 도시를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놓치면 안 되는 멋진 장소이다.

(사진/다낭관광지원센터 제공)
(사진/다낭관광지원센터 제공)

호아푸탄 (Hoa Phu Thanh) 래프팅 체험

​Hoa Phu Thanh 관광 단지는 독특한 스타일을 자랑하며, 3km 이상의 강과 계곡이 시원한 나무 그늘 아래와 언덕 꼭대기 주변을 흘러간다. 이 관광 단지는 놀이, 관광, 휴양 수요를 충족시키며, 특히 관광객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Hòa Phú Thành의 투어로는 흥미진진한 트릴 시슬라이딩과 계곡을 타고 흘러가는 플로팅 보트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다. 여기서는 Hòa Phú 지역의 특산품인 쌀 관목, 닭 구이, 민물고기, 소라와 같은 특별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으며, 또한 Cơ Tu 민족의 산촌 마을 생활을 재현한 랑통마을을 방문하실 수 있다. 이 여행을 마치고 일상으로 돌아가면, 확실히 Hòa Phú Thành의 경험과 모험을 잊지 못할 것이다. 이곳에서의 특별한 경험은 편안하고 즐겁게 남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