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골프모임을 선도하는 "한양대학교 골프CEO 최고경영자과정" 2023년 가을학기 6기 모집
고품격 골프모임을 선도하는 "한양대학교 골프CEO 최고경영자과정" 2023년 가을학기 6기 모집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8.04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에서 오는 9월 16일까지 ‘골프 CEO최고경영자과정’ 23년 가을학기 “6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국내 CEO골프 과정 중 가장 많은 7회 필드레슨과 인도어장 파3홀 등 실전 교육이 장점이라고 한다. 특히 총 7회의 라운딩에서 18홀 풀타임으로 KPGA, KLPGA 일본, 한국, 미국 1부리그에서 우승을 했던 프로 교수들이 투입된다. 18홀 내내 3인1조 개별 전담 마크하여 실력을 업그레이드 해 주는 것 또한 타 골프 과정과 차별화 된 점이라고 한다.

한양대 골프CEO 최고경영자과정에는 핫이슈 직종인 기업의 총수들과의 탄탄한 인맥교류가 또한 장점이다. 그 직종을 보면 제조, IT, 건설, 로봇, 교육, 식품, 부동산개발 등 다양 하다. 사회에서 각광 받고 있는 중소기업의 안정적인 위치에 있는 CEO분들과의 교류가 활발하며 매학기 제주도 1박2일의 필드 워크샵 및 총동문회 골프 대회를 통해 더욱더 친목을 도모하고 있다.

골프의 기본 이론강의 준비로 시작하여 프로교수들의 개인별 레슨일지를 제공하는 디테일한 맞춤식 교육시스템이며 교육계 상위 클라스인 한양대 브랜드로 필드성적기준으로 총장명의의 상장과 수료증을 수여한다.

골프시즌인 가을학기에는 선착순으로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양대학교 CEO골프최고경영자과정 홈페이지 또는 교학과로 문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