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턱스클럽, 10월·11월 '레트로 슈퍼콘서트 in 대구·광주' 출격... "개구쟁이들 소환"
영턱스클럽, 10월·11월 '레트로 슈퍼콘서트 in 대구·광주' 출격... "개구쟁이들 소환"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8.08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골든이엔엠)
(사진제공/골든이엔엠)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그룹 영턱스클럽이 오는 10월에 열리는 ‘레트로 슈퍼콘서트 전국투어’ 대구 공연 무대에 오른다.

1996년 5인 그룹으로 데뷔한 영턱스클럽은 <정>, <타인>, <못난이 콤플렉스>, <아시나요> 등 숱한 히트곡을 내며 최고의 인기를 누린 90년대를 상징하는 대표 그룹이다. 특히 <정>은 당시 H.O.T의 <전사의 후예>와 경쟁해 1위를 거머쥘 정도로 당시 영턱스클럽의 파급력과 영향력은 상당했다.

이번 영턱스클럽이 대구에서 펼칠 ‘레트로 슈퍼콘서트’는 ‘Back to the 1990’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복고 컨셉의 콘서트다. 당시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대중들에게 추억과 향수를 선사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레트로 슈퍼콘서트는 오는 9월과 10월 각각 서울과 대구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영턱스클럽의 무대는 대구 공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울 공연은 9월 23일,서울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며, 양준일 ,김완선,지누션 ,태사자 ,룰라 ,디바 ,더크로스 ,이하늘 ,김성수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대구 공연은 10월 28일, 대구 엑스코 서관 2홀에서 막을 올리며 영턱스클럽을 비롯해 이재훈 ,채연 ,소찬휘 ,더크로스 ,룰라 ,디바 ,김원준 ,이하늘 등의 레트로를 상징하는 가수들이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공연 주최사인 ㈜골든이엔엠 황주원 프로듀서는 “대중들에게 추억과 향수를 선사하여 지난 날을 돌이켜보는 레트로 슈퍼콘서트가 서울과 대구에서 화려하게 막을 올릴 계획이다. 영턱스클럽을 포함한 많은 레전드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23 레트로 슈퍼콘서트’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와 인터파크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