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시티팝 아티스트 김아름과 ‘서머 시티팝 콘서트’ 개최
아이파크몰, 시티팝 아티스트 김아름과 ‘서머 시티팝 콘서트’ 개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8.09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름 굿즈 증정 관객 이벤트 진행
HDC아이파크몰, 김아름 시티팝 공연 선봬.(사진제공/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 김아름 시티팝 공연 선봬.(사진제공/HDC아이파크몰)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HDC아이파크몰은 '서머 시티팝 콘서트'를 연다고 9일 밝혔다.

행사는 12일 더 센터 4층 야외정원 '더 가든'에서 열린다. 당일 오후 6시30분과 오후 8시 2회에 걸쳐 진행한다.

행사는 아이코닉 시티팝 아티스트 김아름 단독 콘서트로 진행한다. 김아름은 지난 6월 새 앨범 '서울 웨이브(SEOUL WAVE)'로 활동 중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김아름의 대표곡인 ‘선’을 비롯해 여름 느낌을 한껏 살린 ‘아쿠아’, ‘드라이브’, ‘여름의 시작’ 등 김아름의 여름 시티팝 명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 무대는 파도와 야자수, 서핑보드 등 이미지를 활용해 여름 휴가 시즌의 분위기를 반영 했으며 더 가든 내 푸르른 자연의 색감과 청량한 시티팝 음악이 함께 진행된다. 

당일 오전 11시부터는 더 가든 내 팝업 부스에서는 콘서트를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플랜틴 바나나칩을 아이파크몰 멤버십 고객 대상 선착순 400명에게 무료 증정하며, ‘고카페 맥주 팝업 스토어’에서 캔맥주 4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은 “지난 3월에는 더 가든에서 클래식 라흐마니노프 가든 콘서트를 진행 하는 등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몰 내 야외 공간을 활용한 문화, 공연 콘텐츠 기획을 정례화해 아이파크몰만의 차별화 된 경쟁력을 강화 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