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화장품 아토오겔, 일차 테스트 완료 ‘신생아보습크림’ 판매
영유아화장품 아토오겔, 일차 테스트 완료 ‘신생아보습크림’ 판매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아토오겔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에 민감성 아기 피부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와 그 시장은 끊임없이 확대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믿을 수 있는 성분을 내세운 이토오겔 브랜드는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화장품을 판매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아토오겔은 어린이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산뜻함과 보습감을 함께 잡은 크림을 판매하고 있다.

아토오겔 신생아보습크림은 EWG 그린등급의 성분으로 맞추고 ISO인증을 통해 모든 생산 단계를 철저히 검증하며 생산되고 있는 우수화장품 업체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제조되기 때문에 믿고 사용하는 소비자가 많다. 전 제품에 인공향료와 인공색소가 함유되지 않아 피부에 편안한 無향으로 만들어졌다. 때문에 세안 후 꼼꼼하게 발라주면 건조함으로부터 오는 각종 피부 고민을 케어 할 수 있다.

아기보습크림 내에는 보습에 탁월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으며, 글리세린, 세라마이드, 판테놀, 베타글루칸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전신보습 모두 사용이 가능한 해당 제품은 가을철 보습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토오겔의 관계자는 “아기 피부는 민감하기 때문에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린다. 아토오겔 신생아보습크림 제품은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pH 밸런스를 맞춰주며, 촉촉한 피부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아토오겔에서는 전 제품 전성분을 당당히 오픈하고, 등급을 기재함으로써 신뢰를 더하고 있다. 제품력에 자신 있는 만큼 사용 후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교환 및 환불 가능해 고객님들의 부담을 줄였다.”라고 전했다.

아토오겔 유아 보습제 및 올인원으로 사용 가능한 바스앤샴푸 1+1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품목으로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스마트 스토어, 키즈 윈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