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시흥별빛웅바라기, 가수 임영웅 데뷔 7주년 기념 파티 진행
영웅시대 시흥별빛웅바라기, 가수 임영웅 데뷔 7주년 기념 파티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8.1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가수 임영웅의 데뷔 7주년을 맞아 팬클럽 영웅시대 회원들이 전국 각지에서 기념 행사들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영웅시대 시흥별빛웅바라기 역시 지난 8일 7주년 기념 행사를 기획했다. 시흥별빛웅바라기 회원들이 주축이 돼 마련한 이번 데뷔 7주년 기념 행사는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파티룸 ‘브랜뉴파티’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가수 임영웅의 지난 7년을 돌아보고 팬들이 하나되어 즐길 수 있는 갖가지 콘텐츠로 꾸며졌다.

지난 2016년 '미워요'로 데뷔한 가수 임영웅은 2020년 TV조선 경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1'에 출연, 진(眞)에 등극하며 이름을 알렸다. 임영웅은 팬클럽 '영웅시대'의 뜨거운 사랑과 응원 속에 발표하는 음악마다 팬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각종 음악방송, 음원차트에서 1위를 다수 차지했다.

임영웅을 응원하는 팬클럽 '영웅시대'는 기부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호우피해 지원을 위한 모금활동을 진행해 4억 2600여만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한편,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의 행사가 열린 브랜뉴파티는 은계호수공원을 조망하는 리버뷰를 갖춘 프라이빗 파티룸으로 행사 및 모임을 구성원들이 세련되고 편안한 공간에서 마음껏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최적의 공간과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