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도헤어 미용실 송내역점', 하나 디자이너 맞춤스타일 무료 상담 진행
'26도헤어 미용실 송내역점', 하나 디자이너 맞춤스타일 무료 상담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8.11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프리미엄 감성 헤어살롱 ‘26도헤어 송내역점’이 고객들을 위해 무료 퍼스널 상담을 통한 맞춤스타일 진단을 진행하고 있다.

이곳의 고객 무료 퍼스널 상담을 맡고 있는 하나 마스터는 디자이너는 헤어 스타일링 노하우를 인정받은 부천 26도헤어공감하우스의 하이포머 디자이너로 프로페셔널한 고객관리와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고객만족도를 실현하고 있다.

특히 그녀는 레이어드컷과 댄디컷 같은 커트는 물론이고 C컬펌, 빌드펌 등 다양한 종류의 펌까지 거의 모든 시술을 고객 개인의 니즈에 맞추어 매장 첫 입장부터 퇴장까지 철저히 맞춤 서비스로 제공한다.

하나 디자이너는 “요즘 뷰티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이직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미용업에서 종사하는 사람으로서 이직하는 분들과 후배들에게 비교적 단기간 내에 빠르게 매출 및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3인칭 시점에서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는 하이퍼포머 디자이너와 소통하고 싶다면 26도헤어 송내역점의 무료 퍼스널 상담을 받아 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