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G Open Golf Championship Danang 2023, '진가를 발휘하는 다낭 골프장'
BRG Open Golf Championship Danang 2023, '진가를 발휘하는 다낭 골프장'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8.16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아시아에서 가장 큰 골프 대회 중 하나로 손꼽히는 Open Golf Championship 2023이 다낭 BRG 골프장에 열린다.

◆ 세계 수준의 골프장

사진_BRG 골프장
사진_BRG 골프장

2023 BRG Open Golf Championship Danang도 2022 시즌과 마찬가지로 BRG 다낭 골프 리조트의 니클라우스 코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 코스는 전설적인 골퍼 잭 니클라우스가 디자인한 코스로, 베트남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 유일하게 플로리다 스타일의 강변 디자인을 적용한 골프 코스이다.

​다낭 BRG 골프장은 Nicklaus Design의 걸작으로 평가 받으며, 베트남 중부 지역의 아름다운 해변을 향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베트남 및 국제 골퍼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BRG 골프장은 이번 BRG Open Golf Championship Danang 2023을 통해 세계 각지의 골프 애호가 커뮤니티에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베트남에서 가장 살고싶은 도시 다낭에서 즐기는 골프 여행

사진_BRG 골프장
사진_BRG 골프장

특히 이번 대회는 600년의 역사를 가진 골프와 아름다운 해변 도시인 다낭의 매력이 함께 결합되어 의미를 더한다. 수준 높은 다양한 골프 코스와 리조트 시설 서비스, 열대 기후와 해변에서부터 부는 바람, 편리하고 안전한 교통과 공항 접근성 그리고 다양하고 친근한 관광 명소와 음식 문화가 모두 조화를 이루어,다낭을 앞으로도 골프와현지 지역 문화를 함께 누릴수 있는매력적인 여행지로 자리매김될 것을 기대한다.

◆ 역대 최고 상금

이번 대회가 다낭에서 두 번째로개최되는 BRG Open Golf Championship Danang 2023의 상금 총액 또한 지난 시즌보다 25,000달러를 높인 100,000달러로 소개되었다. 이는 지역 최고의 골퍼들에게 또 다른 매력 요소 중 하나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 대중과 더 가까워지는 골프장

사진_2023 BRG 오픈골프 챔피언십
사진_2023 BRG 오픈골프 챔피언십

2023 BRG Open Golf Championship Danang은 VGS Group에 의해 VGS Group의 미디어 플랫폼에서 실시간으로 중계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골프 애호가 커뮤니티의 상호작용뿐만 아니라 국내외 더 많은 골프 팬들에게 이번 행사를 홍보 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VGS Group은 베트남의 골프 서비스 제공 기업으로, 약 100개의 골프 대회와 골프 미디어 및 실시간 중계를 진행하는 베트남 골프 산업 발전 선두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