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복남맥주', KB국민은행의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
'김복남맥주', KB국민은행의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8.18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맥주집창업 브랜드 ‘김복남맥주’가 KB국민은행이 선정하는 우수 프랜차이즈에 선정되어 KB국민은행의 금융혜택을 받게 됐다.

KB국민은행은 가맹점의 다양한 성과 지표를 정교하게 평가하여 우수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정하고, 선정 브랜드에 KB프랜차이즈 대출상품을 제공하며 성장을 돕고 있다. 금번에는 ‘김복남맥주’가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되게 됐다.

이로써 ‘김복남맥주’는 KB프랜차이즈 대출 혜택을 받게 됨으로써 가맹점주들의 대출자격을 크게 개선하고, 금리와 상환 방식에 유연한 우대 조건도 적용하게 되는 등 가맹점주들의 재정 부담을 더욱 경감시켜 줄 수 있게 됐다.

특히 가맹본사가 정식 인증을 받은 경우 중도상환 수수료가 면제되는 등의 혜택도 있어 가맹점주들이 자신의 사업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일 자동수금 방식의 상환 등의 편의성도 제공되어 창업 시 필수적인 지원을 보다 체계적으로 제공받게 된다.

‘김복남맥주’는 살얼음생맥주로 잘 알려진 호프집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안주문화연구소 운영이나 클래식 버전 창업인테리어 투트랙 운영 등 일반적인 맥주집창업 브랜드에서는 보기 힘든 운영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 팀들과의 적극적인 협찬으로 브랜드를 알리는데도 적극 나서는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은 브랜드가치를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기존 가맹점주, 신규 가맹점주 모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금융혜택을 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 본다”며 “KB국민은행과의 협력을 통해 더 나은 창업 환경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