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찬하다, 바나나맛 단백질보충제 '단백질에바나나’ 정식 출시
예찬하다, 바나나맛 단백질보충제 '단백질에바나나’ 정식 출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3.08.21 17:09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장기간에 걸친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며 다양한 방식으로 건강관리를 하고 있는 가운데, 건강식품 전문업체 예찬하다(대표 오예찬)는 프로틴을 보다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신제품 ‘단백질에바나나’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예찬하다에 따르면 건강하기 위해 섭취하는 단백질보충제는 오히려 몸에 불필요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거나 단백질보충제 특유의 비릿한 맛, 합성착향료 맛으로 인해 제대로 즐기기 힘들다는 점이 단점이었으나, 오예찬 대표가 20년간 수많은 단백질보충제를 섭취해 오면서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이런 점을 개선해 이번 신제품 '단백질에바나나'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에는 합성착향료, 보존제 등 몸에 좋지 않은 원료들은 사용하지 않고 건강, 맛, 간편함의 세 가지를 충족 시킬 수 있도록 100% 바나나 과육분말로 가짜 바나나맛이 아닌 진짜 바나나맛 단백질보충제로 고안됐다.

또한, 몸이 흡수할 수 있는 1일 1회 흡수율을 고려해 분리유청 단백질(wpi)를 사용해 유당불내증이 있는 이들도 먹기 용이하고, 1회분 당 20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으며, bcaa 등 12종의 아미노산과 식이섬유가 포함되어 헬스인과 같이 운동을 하는 사람들에게 적절하다.

특히 기존 단백질보충제 고유의 초콜릿 맛을 벗어나 시중의 바나나우유맛을 지니고 있어 섭취의 용이성을 높였으며, 설탕을 빼고 효소처리 스테비아를 이용해 칼로리 고민을 없앴다.

예찬하다는 이 ‘단백질에바나나’ 출시 전 와디즈를 통해 크라우드펀딩을 실시하며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당시 목표 펀딩액 대비 1,324% 높은 달성율을 보이며 성공적으로 펀딩을 마쳤으며, 최근 펀딩 참여자에 대한 리워드 발송을 마쳤다.

현재 예찬하다는 공식 쇼핑몰을 통해 ‘단백질에바나나’에 대해 구입 수량에 따라 기본 57% 할인, 최대 62%의 할인을 적용한 할인판매를 진행 중이다.

오예찬 대표는 “예찬하다의 ‘Love Yourself,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건강 식품 브랜드’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개발한 제품이 이 단백질에바나나다”며 “펀딩 당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건강을 생각하고 운동을 하며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이 먹는 다는 생각으로 더욱 더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헬스트릭 2023-08-22 03:04:18
좋네요 ㅎㅎ

사랑 2023-08-21 23:23:19
먹어보고 싶네 어디에서 구매하나요??

우링 2023-08-21 22:53:13
오 좋네요 무설탕에 바나나맛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