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후루 프랜차이즈 정탕후루, 1인창업 프로모션 진행
탕후루 프랜차이즈 정탕후루, 1인창업 프로모션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8.2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탕후루창업 프랜차이즈 ‘정탕후루’가 1인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창업 프로모션으로는 딸기 무한 공급권 및 다 점포 가맹점주에게 가맹비, 로열티 할인을 제공한다.

정탕후루는 샤인머스켓, 딸기, 귤, 거봉, 방울토마토, 블랙사파이어포도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으며 운영 인원이 1.5인으로 인건비 절감은 물론 꼬치에 꼽은 과일을 ‘특제 슈가’에 담그기만 하면 끝나는 조리로 누구나 빠르고 쉽게 매장운영을 할 수 있다.

정탕후루의 경쟁력은 전국 물류시스템 구축에 있다. 1년내내 딸기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것은 물론 가격 조건이 좋은 과일 제철에 본사 바잉 파워로 대량의 물류를 계약해 합리적인 공급가를 만들고 지속적인 협력사 비딩 시스템을 통해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일반적인 탕후루의 전수창업과는 차이점이 있다. 트렌디한 신메뉴와 운영 마케팅, 안정적인 물류 등을 동반해 정탕후루의 순 수익율은 55~65%로 매달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정탕후루 장유덕 본부장은 “정탕후루는 소자본 및 1인창업으로 혼자서도 5평 소형 매장으로 C급 상권이나 주거 상권에서도 충분히 높은 매출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