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추석 황금연휴 사이판 상품 라인업 확대
모두투어, 추석 황금연휴 사이판 상품 라인업 확대
  • 서진수 기자
  • 승인 2023.08.28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 전세기 700석 추가 확보, 예약률 전년 동기비 370% 증가
사이판 PIC 리조트 _ 액티비티 풀. 사진=모두투어
사이판 PIC 리조트 _ 액티비티 풀. 사진=모두투어

[잡포스트] 서진수 기자 = 모두투어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꾸준히 인기가 증가하고 있는 사이판 노선 전세기 추가 좌석 확보를 통해 사이판 상품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28일 밝혔다.

모두투어는 제주항공과 9월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10항 차, 총 700석의 전세기 계약을 체결하여 추석 황금연휴 추가 좌석을 확보했다.

사이판은 사계절 온화한 열대 기후와 아름다운 산호 해변 등 최고의 휴양지로 꼽히며 북마리아나제도 연방에 속한 15개의 군도 중 첫 번째 섬이다.

본격 엔데믹 이후 처음 맞는 추석 황금연휴 기간의 모두투어 사이판 예약률은 전년 동기간 대비 37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모두투어는 추가 전세기 좌석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프리미엄 '모두시그니처' 상품을 비롯해 △가족여행 △커플여행 △가성비 vs 가심비 △자유여행 등 다양한 테마의 상품 라인업을 확대, 막바지 모객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이판 PIC 리조트 _ 워터 슬라이드. 사진=모두투어
사이판 PIC 리조트 _ 워터 슬라이드. 사진=모두투어

모두투어는 또 9월 7일 G마켓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은 '사이판 PIC 수페리어 4일/5일'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이판을 대표하는 PIC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에 숙박하고 골드 카드로 전 일정 호텔식을 즐길 수 있으며 40여 가지의 액티비티와 키즈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아이를 동반하는 가족여행객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특전으로 아일랜드 관광을 비롯해 남태평양의 보석으로 불리는 마나가하 섬 관광과 모두투어 단독 별빛 크루즈를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중 '성인 2명 + 아동 2명' 예약 단체에는 출발일과 관계없이 디럭스룸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추석 전세기 상품 예약자에게는 24시간 렌터카 이용권을 제공하고 결제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방송 종료 직전에 추첨을 통해 250만 원 상당의 LG 안마의자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추석 황금연휴에 가족 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고려해 사이판 노선 전세기 좌석을 추가로 확보했다"라며 "모두투어 사이판 추석 전세기 상품을 통해 힐링 휴양을 즐기시길 바라고 마리아나 관광청과의 협업으로 준비한 LG 안마의자 경품 이벤트에 당첨되는 행운도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