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주거 공간 고민 해결 설문 이벤트 진행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주거 공간 고민 해결 설문 이벤트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3.09.0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문 결과 최다 득표한 고민에는 전문 디자이너 솔루션 제시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이달 1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의 주거 공간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시리즈로 기획된 이벤트의 첫 편인 이번 설문조사 이벤트는 현재 원룸에 거주 중이거나, 과거 거주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원룸 인테리어 고민’을 해결한다. 설문을 통해 소비자들이 원룸에 거주하며 느낀 불편 사항을 조사하는 한편, 최다 득표한 고민에 대해서는 향후 전문 실내건축 디자이너의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설문에 참여한 인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경품으로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지급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일에 있을 예정이다.

이번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홈씨씨 인테리어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글에 ‘좋아요’와 ‘저장’을 누른 다음, 프로필 링크를 통해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이벤트 글의 댓글로 ‘참여 완료’ 글을 남기면 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원룸, 셰어하우스 등의 주거 공간이 크게 늘고 있다”며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함과 동시에 1인 가구의 고민거리를 해결하고 이를 홈씨씨 인테리어의 공간 디자인에도 반영할 방침이다”고 전했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벤트 외에도 소비자들에게 인테리어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에 대한 최신 소식은 인스타그램을 포함해 블로그, 유튜브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