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스포츠 실내자전거 2종 ‘폴민바이크·스핀바이크’ 선보여
멜킨스포츠 실내자전거 2종 ‘폴민바이크·스핀바이크’ 선보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0.0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멜킨스포츠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쌀쌀한 가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홈트레이닝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이번 해는 코로나19로 인해 홈트레이닝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중이다.

이런 상황에서 실내운동을 하려고 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문제는 유산소 운동을 하기가 쉽지 않다는 점이다. 층간 소음 문제를 비롯해서 신경 써야 하는 일이 한 두가지가 아니기 때문이다. 이럴 때 주목받는 방법이 바로 실내 자전거다.

야외 운동을 하기 어려운 가을이나 겨울철은 물론 궂은 날씨에도 편히 운동할 수 있는 실내 자전거는 부족한 유산소 운동을 채우기에 좋은 방법이다.

멜킨스포츠는 이를 고려해 실내자전거 2종을 출시했다. 바로 폴민바이크와 스핀바이크다. 폴민바이크는 등을 기대고 앉아 편하게 운동할 수 있는 타입의 자전거다. 500mm의 넓은 하단 프레임으로 안정성을 더했다.

또한 마그네틱 드럼이 감싸고 있다는 점에서 소음 걱정이 없다. 화이트와 블랙 2종으로 디자인이 미니멀하고 예뻐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제품으로 주목받는다.

사진 = 멜킨스포츠 제공

스핀바이크는 실제 라이딩 느낌을 낼 수 있는 고중량 스핀바이크다. 휠 무게가 더 나가는 18kg 클럽형과 15kg 스탠다드형 2종으로 제작됐다. 소음 걱정이 없는 벨트 구동방식으로 조용하고 미세 강약 조절이 가능한 천연 양모 브레이크를 적용하고 있다.

온몸을 실어 운동하는 제품이기에 640mm 와이드 강철프레임으로 흔들림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추가적으로 필요한 소프트 안장이나 무통증 평면 페달, 휠 전용 오일을 무상으로 증정하고 있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헬스장 이용이 어려워진 만큼 실내운동은 새로운 트렌드가 되고 있다.”며 “야외 활동이 꺼려지는 추운 날씨가 다가옴에 따라 가정에 구비하고 언제든 편히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고려해 스피닝자전거로 쓸 수 있는 실내 자전거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자신에게 알맞은 제품 선택으로 운동 효과를 극대화해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