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꽃차, 금보다 비싼 샤프란 향신료가 그녀의 미모 관리 비결?
한채영꽃차, 금보다 비싼 샤프란 향신료가 그녀의 미모 관리 비결?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0.10.0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SBS Plus ‘와이낫 시즌3' 캡처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2000년 영화 ‘찍히면 죽는다’로 데뷔한 배우 한채영은 40대인 지금도 여전한 바비인형 미모를 뽐내며 수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선망의 대상이라고 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그녀의 관리 비결을 알고 싶어할 뿐 아니라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SBS Plus ‘와이낫 시즌3’에 출연하여 자신의 관리 비법을 공유하고 있어 연일 이슈다. 최근 와이낫 시즌3에서 그녀는 시크릿 비법을 털어놨는데 한채영 꽃차라는 ‘샤프란’ 이다.

샤프란은 향신료중의 하나로 따뜻하고 풋풋한 건초의 향취를 자랑하며 차로 우리면 풍부하고 깊은 황금빛 맛을 경험할 수 있으며, 향신료의 여왕이라고 불릴 만큼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

한채영 꽃차와 같은 샤프란을 음용하고 싶다면 슈퍼니긴 등급의 샤프란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고품질로 선택할 수 있어야 더욱 깊고 진한 향이 우러나올 뿐 아니라 고함량의 크로신을 함유하고 있어 여성건강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샤프란의 효능으로는 불면증이나 갱년기, 그리고 생리통과 같은 여성들의 증상에 도움이 되며 불안하고 예민한 날, 잠이 잘 오지 않는 날, 만성적인 피로로 고통스럽고, 충분한 수면으로 숙면을 취하고 싶을 때 차로 음용하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채영 꽃차는 과거에는 너무 비싸다는 이유로 사람들이 엄두도 내지 못하였지만 사람들이 웰빙에 대한 인식의 개선으로 자신의 몸을 소중하게 돌볼 줄 아는 사람이라면 약간의 투자를 통해 웰빙 라이프를 꿈꾸고 있다. 다소 비싸더라도 그 효능이 워낙 좋고 특히나 여성의 몸에 도움이 되기에 자신의 신체의 건강을 위해서 투자하는 움직임이 일어나고 있는 것이다.

이런 꽃차의 효능은 다양한 TV프로그램과 매스컴에서 보도한 바 있으며, 한채영이 와이낫 시즌3에서 소개한 제품은 특별히 여성이라면 고질적으로 겪는 다양한 증상들 에서 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관리와 독한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 의약품이 아닌 향긋한 차로 관리하고 싶다면 한채영 꽃차 샤프란 추천한다.

한채영 꽃차는 고하사프란 대한민국 총판 서피란社의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