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휘트니스, 창립 8주년 맞아 전 지점 특급프로모션 감사제 진행
펀휘트니스, 창립 8주년 맞아 전 지점 특급프로모션 감사제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3.09.04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프리미엄 피트니스 브랜드 펀휘트니스(대표 송현우)는 창립 8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차원의 전 지점 동시 특급 프로모션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펀휘트니스에 따르면 서울과 인천, 경기 등 수도권에서 다수의 지점을 운영하며 8년에 걸쳐 지역 사회에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고, 운동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며, 고객 목표 달성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고 전하고 있으며,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

프로모션은 9월 4일부터 신규 등록하는 회원에 대해 70%의 할인을 적용하는 혜택으로 진행되며, 사은품증정도 마련됐다. 또한 각 지점별로 자체적인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하고 있어 지점에 따른 감사 프로모션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27일까지 적용된다.

펀휘트니스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합리적인 비용으로 헬스 및 1대1 PT, 스피닝, 기구필라테스, 요가, 줌바 등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가성비 좋은 휘트니스센터로 운영해 나가고자 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회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건강한 삶을 위한 다이어트 챌린지'와 같은 새로운 챌린지 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있다.

다채롭게 진행되는 펀휘트니스 금번 8주년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은 포털사이트 및 지점별 공식웹사이트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펀휘트니스 송현우 대표는 “8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행사는 고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뿐 아니라, 펀휘트니스의 앞으로의 더욱 큰 성장과 목표에 대한 약속이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동반자로서 함께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