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락토바이브, ‘Feel my Vi’v’ 팝업스토어 성료
동아제약 락토바이브, ‘Feel my Vi’v’ 팝업스토어 성료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9.04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동아제약)
(사진제공/동아제약)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동아제약은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락토바이브(LACTO VI’V)’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삼성 파르나스몰에서 ‘Feel my Vi’v’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Feel my Vi’v’라는 슬로건과 함께, 브랜드 비주얼 컨셉을 활용한 감각적인 컬러와 패턴, 역동적인 형태의 조형물을 선보이는 등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팝업스토어 공간을 선보였다.

지난 주말 금, 토, 일 3일간 진행된 팝업스토어 행사에서 약 7000명 이상의 소비자가 락토바이브 행사장을 방문했으며, 방문 고객 대상 락토바이브 패밀리 샘플키트를 전달했다.

특히, 국내 대표 현대 무용가 ‘최수진’ 안무가가 구성한 퍼포먼스 ‘Dynamic Vi’v’ 공연이 하루에 3회 진행 되며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었다.

락토바이브 로고와 조형물로 구성된 포토존 ‘With Vi’v’를 운영하면서 현장에서 고객들이 직접 찍은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하는 이벤트가 진행됐다. 

동아제약 락토바이브 브랜드 담당자는 “삼성 파르나스몰에서 3일 간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많은 고객과 소통하고, ‘Feel my Vi’v’라는 컨셉과 부합하는 락토바이브의 공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경험을 전달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